강태오 과거사진과 복근

배우 강태오 과거사진과 복근?

배우 강태오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은빈, 강기영, 백지원, 진경, 하윤경, 주종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작품을 하게 된 계기는 사람 냄새 타는 드라마를 꼭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태오의 과거사진과 복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태오는 다양한 작품에서 훈훈한 연기를 보여주며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이며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도 활발히 한다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차율무 역을 맡으면서 매력적인 악역 연기를 보여줬고 데뷔 추 첫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영화 타켓, 명당, 일어나기, 슬로우 비디오, 드라마 미스코리아, 스무살, 여왕의 꽃, 두 번째 스무살, 최고의 연인,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런온,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강태오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변함없는 외모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탄탄한 복근 비결은 운동 신경이 좋고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액션 스쿨도 다녔기 때문에 액션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가치관이 비슷하고 유머 코드가 잘 맞고 대화가 잘 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또 단발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강태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to940620/

배우 강태오 본명 김윤환이며 나이 1994년 6월 20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작전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이며 키 18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서프라이즈, 소속사 맨오브크리에이션으로 2013년 드라마 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인천광역시, 수상 내역은 2019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 연기상,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라이징 스타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강태오 탄탄한 복근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lSdnwEusZDs

강태오가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4학년 시절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보고 감동을 받아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마침 학교에서 연극부가 만들어져서 소극장 공연을 경험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는 청소년 영상 제작 동아리를 만들어서 단편 영화를 찍기도 했고 고등학교 때는 기획사에 들어가기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은 배우의 꿈을 반대하셨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전폭적으로 지원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태오의 과거사진과 복근,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부는 배우 하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부는 배우 하영? 배우 하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신부 김화영 역을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윤경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7.04
노상현 과거사진과 집안  (0) 2022.07.03
장혁 아내 김여진 누구  (0) 2022.07.02
이세희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7.01
체인지 데이즈2 배우 민효기 윤슬 인스타  (0) 2022.07.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