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자의 본능대로'가 시작되었습니다. 여자친구들, 남자친구들이 여행지에서 리얼 로맨스를 펼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정인지 사랑인지 선택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출연진 정보

각자의 본능대로 여성 출연진들은 경희대학교 무용학부에 만나 친해진 5년 지기 친구 사이로 이름은 김영현, 최예나, 김민, 황민하라고 합니다. 황민하는 연예인 비주얼에 츤데레이며 최예나는 막내, 에너자이저, 2021 미스코리아 경기 인천 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영현은 여자 출연진 김민과 고등학교 동창 사이, 해맑은 공감 요정이며 김민은 솔직 담백 걸 크러시 성격, 모태솔로라고 합니다.

촬영지 장소와 인스타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출연자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남자친구 유무는 없다고 하네요. 첫날밤 호감도 투표에서는 최예나, 현지유가 최다 투표를 받았고 문혁현은 0표를 받아 허탈해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지 장소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풀빌라이며 촬영 기간은 7박 8일이라고 하네요.

황민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inareeee_/

최예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enalways/

김민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mossnini/

남성 출연진 정보

각자의 본능대로 남성 출연자들은 성균관 대학교 춤 동아리에서 만난 5년 지기 절친 친구들이라고 합니다. 서로의 우정에 대해 국밥이라며 지치고 힘들 때 국밥처럼 든든하고 힘이 되는 사이라고 하네요. 찐 절친이라 서로 연애 경험도 공유하고 흑역사, 이상형도 다 알고 있으며 자는 시간 빼고 거의 붙어 있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진 이름은 전건욱, 현지유, 문석현, 엄태웅으로 출연진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연스러운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김영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0_hyun17/

전건욱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unuukk/

현지유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iyu.hyun/

엄태웅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eomprima/

남자 출연진 문석현은 성대 만찢남, 육강형 인재이며 전건욱은 사차원 매력, 배우 조정석 닮은꼴이라고 합니다. 출연자 엄태웅은 취미 부자, 연애고수이며 현재유는 뇌섹남, 다정다감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아직 자기소개 전이라 출연진 모두 나이, 직업, 고향, 학력,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국적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의 직업과 인스타, 촬영 장소 등에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문석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99.m00n/

 

연애는 직진 이기훈 인스타와 과거사진

연애는 직진 이기훈 인스타와 과거사진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자 오스틴강, 김지훈, 박태양, 이기훈 중 이기훈이 큰 관심을 받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