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이솔이 러브스토리

박성광 아내 이솔이 러브스토리

개그맨 겸 영화감독 박성광과 아내 이솔이는 달달한 잉꼬부부로 항상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성광은 영화 '웅남이' 영화감독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 러브스토리, 아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성광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박성광 아내 이솔이 나이, 직업 등 정보
3. 박성광 개콘 활동과 이솔이 과거사진
4. 박성광 이솔이 러브스토리와 아내 인스타

1. 박성광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개그맨 박성광 본명 박성광이며 나이 1981년 8월 15일생으로 4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박성훈, 부인 이솔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미성초등학교, 성보중학교, 신림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키 170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MBTI ENFP라고 합니다.

2. 박성광 아내 이솔이 나이, 직업 등 정보

탤런트 이솔이 본명 이솔이이며 나이 1988년생으로 36살, MBTI ENFJ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박성광이 있습니다. 수상 정보는 2020년 SBS 연예대상 함께 N 팀워크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직업은 과거 배우 활동을 했으며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 씨'에서 이수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전문 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으로 제약회사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2020년에는 최연소 과장 승진을 했고 2년 연속 실적 1위라고 했습니다. 

2. 박성광 개콘 활동과 이솔이 과거사진

박성광은 코미디언, 영화 감독, 가수이며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수석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 매니저 '임송'과 좋은 케미를 보여줘 큰 관심을 받았고 아내 이솔이와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4. 박성광 이솔이 러브스토리와 아내 인스타

박성광은 지금의 아내 이솔이와 2020년 8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 이솔이가 마음을 열게 된 이유는 박성광이 '힘들면 자신에게 기대'라는 말을 들으니 눈물이 많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 결혼 기사가 났을 때 돈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을 돌았는데 박성광의 멋지고 마초적인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하네요. 배우 '이동욱'처럼 깊은 아이홀에 반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성광 아내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fGBLEnri-YY

박성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sungkwang_22/

이솔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5llala/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유태오 부인 니키 리와 러브스토리 배우 유태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에서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부인 '니키 리'가 유태오의 로맨스 작품을 응원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