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과 인스타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과 인스타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전 야구선수 양준혁과 부인 박현선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양준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양준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3. 양준혁 박현선 과거사진과 러브스토리
4. 양준혁 박현선 각방 이유와 자녀 계획

양준혁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야구선수 양준혁 본명 양준혁이며 나이 1969년 7월 10일생으로 5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양철식, 누나, 형, 아내 박현선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남도초등학교, 경운중학교, 대구상업고등학교, 영남대학교 경제학과이며 키 188cm, 혈액형 O형, 몸무게 95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 소속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으로 1993년 삼성 라이온즈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양준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양준혁 직업 전 야구선수, 야구 해설위원, 야구재단 이사장, 멘토리 야구단 감독, 방송인, 인기 강사, 트레져헌터 소속 유튜버, 사업가, 레스토랑 운영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양준혁은 1993년 1차 지명으로 삼성라이온즈 프로입단을 하여 삼성라이온즈, 해태타이거즈, LG트윈스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10년 은퇴를 하였고 은퇴 후에는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은퇴를 하면 야구장을 짓고 싶다고 했으며 실제로 야구장을 알아보고 있다고 하네요.

양준혁 박현선 과거사진과 러브스토리

양준혁 박현선 부부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양준혁 박현선 부부는 2021년 3월 1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직업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출신 음악 선생님 지망생 겸 재즈 가수이며 나이차이 19살 차이라고 합니다. 부인 박현선과는 10년 전 팬과 스포츠 스타로 처음 만났고 양준혁 은퇴쯤 원정 경기장에서 한 소녀가 사인 요청을 했으나 매직이 없어 사인을 못 해준 게 마음을 걸렸는데 그 소녀가 바로 부인 박현선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부인 박현선이 양준혁 미니홈피에 사인을 못 받아서 아쉽다는 글을 남겼고 그렇게 쪽지와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준혁 박현선 각방 이유와 자녀 계획

양준혁은 부인 박현선을 위해 밥, 빨래, 설저기를 다한다고 합니다. 잔소리를 하면 싸움이 되니까 부부싸움을 하지 않기 위해 참고 산다고 하네요. 또 각방을 쓴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처음에는 같이 잤으나 서로 잠자는 시간이 안 맞고 나와서 TV를 보다 보니 양준혁이 거실에 자리를 아예 잡아버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쉽게 아이가 생길 줄 알았지만 계획대로 되지 않고 지금 1년 반이 지났다고 하네요. 점점 나이가 늘어나니까 좀 걱정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양준혁, 부인 박현선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양준혁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6OFTwLglhWY

양준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angjh10/

부인 박현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gam_the_enfp/

 

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스토리

배동성 아내 전진주 재혼 스토리 개그맨 배동성은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 6년 차로 눈만 뜨면 사랑한다고 말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