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근 직업, 국적

윤진이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근 직업, 국적

배우 윤진이는 남편 김태근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윤진이의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근 직업, 국적, 과사, 신랑, 집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윤진이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윤진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윤진이 남편 김태근 직업, 러브스토리
4. 윤진이 과거사진과 인성, 실제 성격
5. 배우 윤진이 인스타그램

1. 배우 윤진이 프로필

배우 윤진이 본명 김윤진이며 나이 1990년 7월 27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김태근, 딸 김제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한밭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며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매니지먼트 레드우즈로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대전광역시, 종교 개신교, MBTI INFJ라고 합니다. 수상 정보는 2018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 제8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뉴스트상, 2012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등이 있습니다.

2. 윤진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윤진이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2018년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다야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2021년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이세련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교양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아역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2011년 학교로 오디션을 보러 온 소속사 관계자에게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3. 윤진이 남편 김태근 직업, 러브스토리

윤진이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김태근과 2022년 10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여의도 증권맨, 펀드 매니저이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배고파서 밥 먹으러 갔는데 그 당시 남편 김태근은 슈트를 입고 서스펜더까지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남편 모습이 되게 멋있어서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다니엘 헤니 닮은꼴 얼굴로 외국인처럼 쌍꺼풀이 진하고 이국적인 혼혈 외모를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후 배바지, 밥투정 등 반전 실체에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딸 1명으로 속도위반을 하였다고 합니다. 

sbs 신사의 품격

4. 윤진이 과거사진과 인성, 실제 성격

윤진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아름다움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를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윤진이는 신인 시절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이해가 잘 안 됐고 인사를 해야 하는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욕을 좀 먹었다고 하네요. 스스로 후회가 되고 '그런 것들을 알았더라면 그러지 않았을 텐데'라고 생각하면서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은 너무 솔직해서 탈이며 '임메아리'가 사실 자신의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윤진이의 과거사진과 남편 김태근 직업, 국적, 재산, 부모님, 연예인병, 논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5. 배우 윤진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jyoonjin/

 

임형준 이혼 사유와 재혼, 아내

임형준 이혼 사유와 재혼, 아내 배우 임형준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 출연하여 신혼생활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형준의 와이프 이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