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 박지현 과거와 키, MBTI, 가족

트롯 가수 박지현 과거와 키, MBTI, 가족

트로트 가수 박지현의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롯 가수 박지현의 과거와 키, mbti, 가족, 과사, 여친, 재산, 형제,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박지현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박지현 가수가 된 계기
3. 가수 박지현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4. 가수 박지현 중국 유학과 사촌형
5. 트롯 가수 박지현 인스타그램

1. 가수 박지현 프로필

가수 박지현 본명 박지현이며 나이 1995년 12월 12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사촌 형 김달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목포영화중학교, 호남대학교 중국어학이며 키 183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로 2023년 3월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목포시, 군대 해양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MBTI ENFJ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전남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 TV조선 미스터트롯 TOP2라고 하네요.

2. 박지현 가수가 된 계기

박지현 직업 트로트 가수로 2022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참가하여 준우승, 최종 순위 2위, 선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때 아이돌 그룹 2PM, 걸그룹 원더걸스를 보면서 가수를 꿈꿨다고 하네요.

그래서  JYP 오디션을 보고 싶었지만 엄마 반대로 가수의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군 전역 후 엄마 사업장에서 수산업을 돕다가 '미스터트롯 시즌1'을 보고 다시 가수의 꿈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전에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 참가하여 4연승, 명예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SilveriTV 2020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kbs 노래가 좋아
kbs 노래가 좋아

3. 가수 박지현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가수 박지현의 가수 데뷔 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치아교정을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현재 트롯계의 대표적인 꽃미남으로 큰 키, 작은 얼굴, 완벽한 비율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복싱을 취미로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운동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 다부진 체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력포인트는 코를 찡긋거리며 웃는 표정이라고 합니다. 

KBS 노래가 좋아

4. 가수 박지현 중국 유학과 사촌형

가수 박지현은 초등학교 때 부모님 사업 때문에 사촌형과 함께 중국에 산 적이 있습니다. 사촌형을 따라 중국어과에 진학하였다고 하네요. 사촌형과는 각별한 사이로 사촌형이 물에 빠진 박지현을 구해준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롯 가수 박지현의 과거와 키,  mbti, 가족, 리즈 시절, 집안, 부모님 이혼, 출연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트롯 가수 박지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jihyeon___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배우 장다아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다아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졸사,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