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김지웅 과거사진과 키, MBTI, 복근

제베원 김지웅 과거사진과 키, MBTI, 복근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김지웅은 요즘 논란, 의혹에 대해 마음이 내내 무거웠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제베원 가수 김지웅의 과거사진과 키, MBTI, 복근, 과사, 졸사, 여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제베원 김지웅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김지웅 오디션 프로그램 최종 순위
3. 제베원 김지웅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제베원 김지웅 학창 시절과 가수가 된 계기
5. 제베원 김지웅 음악 무대 보기
6. 제베원 인스타그램

1. 제베원 김지웅 프로필

제베원 김지웅 본명 김지웅이며 나이 1998년 12월 14일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평원중학교, 방송통신고등학교이며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웨이크원으로 2016년 8월 아이돌 INK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포항시, MBTI ENFJ이며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경력 사항은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라고 하네요.

2. 김지웅 오디션 프로그램 최종 순위

김지웅 직업 가수, 탤런트, 모델로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 래퍼라고 합니다. 원래 5인조 보이 그룹 인엑스 멤버였으나 그룹 해체 후 2021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23년 4월에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8위를 하면서 아이돌 그룹 제베원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인엑스'에서는 '지남'이라는 예명을 썼고 아이돌 그룹 'B.I.T'에서는 '킹'이라는 예명을 썼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3. 김지웅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제베원 김지웅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남이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비주얼 멤버로 정성 미남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실물 후기에도 멀리서 봐도 4K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매력포인트는 보조개, 눈 밑 애교살, 코 매력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이미지와 다르게 귀여운 성격이라고 하네요. 다정다감하고 사교성이 좋고 의외로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4. 김지웅 학창 시절과 가수가 된 계기

김지웅은 중학교 때 안경을 쓰고 다녔고 조용히 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어느 날 한번 안경을 벗고 학교를 갔는데 이후 학교에서 제일 잘생긴 학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지역 내에서도 잘생긴 비주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부터 춤에 관심이 많았고 중학교 1학년 때 댄스팀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춤을 전문적으로 배우면서 아이돌 가수를 꿈꿨지만 부모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를 설득하기 위해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이후 부모님 신뢰를 얻어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제베원 김지웅의 과거사진과 키, MBTI, 복근, 제베원 지웅, 형, 동생,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제베원 김지웅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bZ73W024Uho?si=PtI6jXdIKfe6YOaZ

6. 제베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zb1official

 

투어스 신유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투어스 신유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아이돌 그룹 투어스 신유는 이번에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투어스 멤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신유의 과거사진과 키, MBTI, 인스타, 과사, 집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