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민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연민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연민지는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서유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차예련, 이현진, 나영희, 이휘향, 이중문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매력적인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최미애 역으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연민지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연민지는 현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과거 고등학교 시절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신화' 노래 '너의 결혼식'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지만 부모님 반대로 대학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어일문학과를 전공했지만 흥미를 느끼지 못했고 대학교 때 잡지 모델 활동, 뮤직비디오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졸업 후 일어일문학과 전공을 살려 일본에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본에서 좋은 기회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한국에서도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연민지 본명 이민지,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84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38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9cm, 혈액형 B형, 몸무게 50kg이며 학력 정보는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로 2002년 가수 신화 뮤직비디오 '너의 결혼식'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민지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yeon_minji_/

연민지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살펴보니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태인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열애설 당시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잘 웃는 밝은 사람, 잘 먹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평소 연애관은 누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해도 자신이 좋아하지 않으면 그냥 사귀는 건 못한다고 했습니다.

연민지 악역 연기 보기 -

https://youtu.be/U4kxQZhWr9o

연민지는 드라마에서 악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평소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우리는 오늘부터, 펜트하우스2, 빅 포레스트, 퍼퓸, 미스터 션샤인, 빠스껫볼, 달콤한 비밀, 남자가 사랑할 때, 신들의 만찬,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러시라이프, 스윙 어 미게인, 252 생존자 있음, 낙화잔향 꽃은 져도 향기는 남는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연민지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우리들의 블루스 영희 누구 정은혜 작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배역을 맡은 배우 정은혜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극 중 영옥 쌍둥이 다운증후군 언니 캐릭터로 분장이 아닌

foodhouseworld.tistory.com

 

이현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볼까요

배우 이현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볼까요? 배우 이현진은 일일 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엘리트 사업가 강동하 역을 맡았습니다. 차가움과 따뜻함을 공존하는 인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