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연 잘생긴 남편, 아들

오미연 잘생긴 남편, 아들

배우 오미연은 MBC 6기 공채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오미연의 잘생긴 남편, 아들,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미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오미연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3. 오미연 남편 직업과 러브스토리
4. 오미연 아들, 딸과 유튜브

1. 오미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오미연 본명 오미연이며 나이 1953년 10월 3일생으로 6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성국현, 동생 오성민, 아들 2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배화여자고등학교이며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라고 하네요. 1973년 MBC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고 수상 정보는 1986 MBC PD가 뽑은 최고연기자상, 1983 MBC 우수연기자상, 1977 한국일보 신인연기자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오미연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오미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MBC 공채 탤런트 수석을 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4000명의 응시자 중 1등으로 합격했다고 하네요. 데뷔 51년 차 명품 배우로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 김약국의 딸들, 내 딸 금사월 등 60여 편의 드라마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3. 오미연 남편 성국현 직업과 러브스토리

오미연은 지금의 남편 성국현과 2019년 4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처음 만나게 된 시기는 1977년으로 그때 남편은 레스토랑 운영을 했다고 하네요. 오미연은 친구를 만나러 레스토랑에 갔다가 남편 성국현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잘생긴 남편 얼굴에 호감을 느끼게 되었고 남편 성국현도 오미연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성국현은 오미연이 배우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이후 지인이 두 사람을 소개해줬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4. 오미연 아들, 딸과 유튜브

오미연은 남편 성국현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 딸 1명이라고 합니다. 딸 임신 중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고 이마가 찢어지고 코가 부러졌다고 하네요. 아이의 안전을 위해 마취도 없이 얼굴 600바늘을 꿰맸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에 대한 모성애가 정말 대단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오미연의 야매주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8.4만 명이며 콘텐츠는 요리, 쇼핑, 먹방, 일상 브이로그, 여행, 패션 등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미연의 잘생긴 남편, 아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오미연 잘생긴 남편 보러가기 -

https://youtu.be/WCSp_-8howg

오미연 친아들 얼굴 보러가기 -

https://youtu.be/SyI5D4ASSO8

 

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패티김 이혼 사유와 딸 카밀라 가수 패티김이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주인공이 되었다고 합니다. 은퇴 후 10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하여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