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나이와 남편 직업

이태란 나이와 남편 직업

배우 이태란은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나비스웰빙 대표 장경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특별출연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태란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태란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태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태란 남편 신승환과 러브스토리
4. 이태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1. 이태란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배우 이태란 본명 이태란이며 나이 1975년 5월 6일생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남편 신승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홍파초등학교, 정화여자중학교,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1997년 톱 탤런트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영광군,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이태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태란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하면서 연예계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1998년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오태란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2005년 드라마 '장밋빛 인생'에서 맹영이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주말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나설칠 역으로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태란은 연기의 폭이 넓은 배우로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3. 이태란 남편 신승환 러브스토리

이태란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지금의 남편 신승환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벤처 사업가로 라고 하네요. 이태란 신승환 부부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 3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남편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결혼을 밀어붙였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남편의 적극적인 대시가 없자 3개월의 시간을 줄 테니 결혼을 할지 말지 결정하라고 했고 남편 신승환은 일주일 후 반지를 갖고 와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남편 신승환은 대단한 사랑꾼이며 무뚝뚝한 성격이라 재미는 없지만 성실함과 한결같다고 했습니다. 

이태란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7ONoIaRhy9k

이태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_taeran/

4. 이태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이태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태란의 실제 성격에 대해 배우 공형진이 말하기를 예의가 바르고 대담하고 쓴소리도 할 줄 알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좀 원칙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태란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박소진 나이와 과거사진

박소진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겸 가수 박소진은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정신과 전문의 의사, 원장 모재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소진의 나이와 과거사진, 리즈 시절 등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