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지누 이혼과 부인 임사라 결혼

지누션 지누 이혼과 부인 임사라 결혼

지누션 지누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가수 엄정화 콘서트에 지누션 멤버 션, 지누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지누션 지누의 이혼과 부인 임사라 결혼, 아들, 과사, 와이프, 수익, 연봉, 대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누션 지누 나이, 키, 국적 등 정보
2. 지누 과거 대단한 인기와 과거사진
3. 지누 결혼, 이혼, 재혼과 이혼 사유
4. 지누 부인 임사라 프로필, 놀라운 집안
5. 가수 지누 인스타그램 
6. 지누션 1997년 음악 무대 보기

7. 지누 부인 임사라 인스타그램

1. 지누션 지누 프로필

지누션 지누 본명 진우 존 킴, 한국 이름 김진우이며 나이 1971년 10월 23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외고조할아버지 백윤수, 외증조할아버지 백낙승, 외증조할머니 조종희, 큰외증조할아버지 백난원, 백낙중, 백낙삼, 외숙조부 백남준, 외숙조모 구보타 시게코, 외고모할머니, 아내 임사라, 아들 김시오,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80cm, 몸무게 70kg이며 국적 미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기독교, 군대 미국인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1994년 정규 앨범 '김진우 Vol 1'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YG엔터테인먼트 대외협력실 이사, 그룹 지누션 멤버이며 혈액형,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kbs

2. 지누 과거 대단한 인기와 과거사진

지누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 래퍼, 싱어송라이터, 뮤직비디오 감독, 프로듀서, 작사가로 힙합 듀오 그룹 지누션 멤버라고 합니다. 재미교포 2세로 한국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시절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지누션 데뷔 전 노래 '나는 캡이었어'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 있습니다. 지누션 활동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히트곡은 말해줘, 전화번호, 내가, 이제 더 이상, a yo, 가솔린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지누는 부인 임사라와 우연한 기회에 골프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 당시 추운 날씨 탓에 지누가 부인 임사라에게 스웨터를 빌려주고 돌려주는 과정에서 인연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사라는 남편 지누가 금수저 아들이라는 소문에 대해 부정하지 않았고 하지만 시댁 어르신 돈은 시댁 어르신 돈이지 남편 돈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3. 지누 결혼, 이혼, 재혼과 이혼 사유

지누는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은 2006년 5월 14일로 배우 겸 가수 '김준희'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고 하네요. 전부인 김준희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이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누는 2021년 4월 1일 지금의 부인 임사라와 재혼을 했습니다. 부인 직업 변호사이며 나이차이 13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으로 아빠 지누를 닮아 벌써 음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4. 임사라 프로필, 놀라운 집안

지누 부인 임사라 본명 임사라이며 나이 1984년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지누,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 법률사무소 림 대표 변호사로 경력 정보는 법률 사무소 림 대표변호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희 자문위원, 대한변호사 협회 난민이주외국인 TF 위원,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부인 임사라는 고등학교 때까지 화장실이 없는 집에 살았고 저소득층으로 학비 면제를 받을 만큼 집안 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변호사가 된 후 의뢰인이 억울하게 받지 못한 돈을 받아낼 때까지 일해 돈 잘 버는 변호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지누션 지누의 이혼과 부인 임사라 결혼, 아들,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지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usean_3000/

6. 지누션 1997년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RNez1LpiHKc?si=A-jTwdEJ-CHXlpD0

7. 지누 아내 임사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msara_lawyer

 

배우 이주영 과거사진과 나이, 키

배우 이주영 과거사진과 나이, 키 배우 이주영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서 경찰 공무원 준비생, 납치극의 유일한 목격자 차수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