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공황장애 고백과 아내, 딸

안세하 공황장애 고백과 아내, 딸

배우 안세하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내와 함께 나와 집 공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세하의 공황장애 고백과 아내, 딸, 과사, 와이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안세하 나이, MBTI, 성격 등 정보
2. 안세하 주목받은 계기와 공황장애 고백
3. 안세하 아내와 러브스토리, 딸
4. 안세하 과거사진과 가수 데뷔한 사연
5. 안세하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안세하 인스타그램

1. 배우 안세하 프로필

배우 안세하 본명 안재욱이며 나이 1986년 1월 29일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첫째 딸, 둘째 딸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마산공업고등학교, 경남대학교 경영학이며 키 177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드라마 '우아한 녀'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남 창원시, MBTI ISFP이며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낯가림이 심한 성격으로 상대가 듣기 싫어하는 말은 굳이 안 한 다고 하네요. 

2. 안세하 주목받은 계기와 공황장애 고백

안세하는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풍호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2016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정덕호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연기 외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 노래 예능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황장애가 심해 과거 병원에 세 번 정도 실려갔다고 합니다. 2015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지금은 완치가 되었지만 1년에 2번 정도 왔고 공황장애를 이기기 위해 서울에 올라왔다고 하네요. 공황장애가 온 이유는 아버지가 쓰러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3. 안세하 아내와 러브스토리, 딸

안세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을 보고 첫눈에 반해 11년 동안 짝사랑을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이상형이었지만 말을 걸어보지도 못한 채 졸업했다고 합니다. 시간이 많이 흐른 뒤 우연히 아내의 SNS를 보게 되었고 몇 달을 고민한 끝에 DM을 보냈다고 하네요. 안세하는 이후 아내 분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두 사람은 정반대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분과 나이차이 동갑내기, 아내 직업 비연예인, 자녀 6살, 3살 딸이 있습니다. 딸들과 안세하는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 안세하는 만약 딸이 코 수술을 원하면 해 줄 의향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딸은 코 수술은 절대 안 한다며 자신의 얼굴을 고귀하고 아름답다고 했습니다.

4. 안세하 과거사진과 가수 데뷔한 사연

안세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배우 데뷔 전 공황장애를 앓고 있어 멀리 떠나가 보라는 의사의 조언에 서울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 여행 중 가수 오디션 전단지를 보게 되었고 오디션 합격 후 서울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트로트 가수 데뷔를 했으며 노래 제목은 '뻥이야'라고 합니다. 앨범 발매 후 노력할 만큼 했고 귀향하려던 찰나 뮤지컬 출연 제의를 받아 대타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세하의 공황장애 고백과 아내, 딸,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안세하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FM1OGZkMe08?si=RzSeVY9KxBX9HXk8

6. 배우 안세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ha___ahn

 

정다은 아나운서 과거와 놀라운 몸매

정다은 아나운서 과거와 놀라운 몸매 정다은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남편 조우종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남편 조우종과 결혼 7년 차로 현재 별거 중이라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