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지 과거사진과 국적, MBTI, 부모

김용지 과거사진과 국적, MBTI, 부모

배우 김용지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골때녀 사상 최초 늦잠 지각 사태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용지의 과거사진과 국적, MBTI, 부모,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용지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2. 김용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용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용지 캐나다 유학과 배우가 된 계기
5. 김용지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김용지 인스타그램

1. 배우 김용지 프로필

배우 김용지 본명 김용지이며 나이 1991년 4월 14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앤드마크로 2015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안산시, MBTI ENFP이며 종교,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뇌가 섹시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2. 김용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용지 직업 모델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모델 활동을 했고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본인 호타루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델 활동을 할 때 처음 광고를 찍고 며칠 뒤 TV에 나온 자신의 모습을 보고 처음 놀랐고 이후 드라마 작품에서 자신이 나오는 장면을 볼 때면 신기하고 낯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데뷔 후 '신비로움'이 김용지를 설명할 때 가장 많이 쓰인 단어라고 합니다. 김용지는 긍정적인 말이라 고마운 마음이 들고 자신도 보지 못한 모습을 발견한 것 같아 신기하다고 하네요. '김용지 같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했습니다.

tvn 미스터션샤인
ocn watcher

3. 김용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김용지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이국적인 비주얼로 외국 혼혈 오해를 받았지만 엄마, 아빠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혼혈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한소희, 댄서 모니카, 가수 시네이드 오코너 닮은꼴 얼굴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크한 이미지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허점도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장점은 멘탈이 강다하고 하네요. 

4. 김용지 캐나다 유학과 배우가 된 계기

김용지는 배우 데뷔 전 캐나다 유학을 간 적이 있습니다. 친언니를 따라 프랑스 유학을 가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자매 중 한 명은 영어를 해야 한다고 하셔서 캐나다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를 캐나다에서 보냈고 요리 전공을 살려 대학교 진학하려고 했지만 아빠가 연극연출 쪽으로 권유하였다고 합니다.

아빠 제안에 흥미를 느껴 서울예대 연극과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모델로 데뷔해 연기자로 전향했다고 하는데 모델 데뷔는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용지의 과거사진과 국적, MBTI, 부모,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김용지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8OXGgLknDmg?si=diAKY1MJmpVqzP9D

6. 배우 김용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emi_kimee

 

문지인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문지인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문지인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라고 합니다. 이번에 골을 넣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문지인의 과거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