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배우 임지연이 예능 프로그램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이규형, 이상이, 수호, 이유영, 차서원 등과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지연의 과거사진과 열애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지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임지연 배우가 된 계기
3. 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임지연 실제 성격과 운동 신경

임지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임지연 본명 임지연이며 나이 1990년 6월 23일생으로 만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금호여자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66cm, 혈액형 a형, 몸무게 48kg, MBTI ENTP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로 2011년 영화 '재난영화'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임지연 배우가 된 계기

임지연은 현재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어렸을 때부터 연극, 뮤지컬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 왈가닥 천방지축 성격이었고 수련회, 장기자랑에 나가서 행사 사회를 맡았다고 합니다. 중학교 진학은 부모님 반대로 인문계 중학교에 진학을 했지만 고등학교는 자신이 하고 싶은 공부를 택했다고 하네요. 이후 수능 성적을 바탕으로 한예종을 넘보게 되었고 결국 한예종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지연은 배우 데뷔 후 2014년 영화 '인간중독'에서 종가흔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지연 과거사진과 열애설

임지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살펴봤습니다. 이목구비를 보면 똑같은 것 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배우 '곽시양'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합니다. 2018년 2살 연상 사업가와 공개 열애를 한 적도 있지만 결별 기사가 났고 최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남자다운 사람, 덩치가 크고 착한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임지연 친언니 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qHkvSl5tguI

임지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limjjy2/

임지연 실제 성격과 평소 취미

임지연은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나 실제 성격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털털한 편이라고 합니다. 솔직하고 털털하며 긴장을 잘 안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는 영미 역을 맡아 터프한 걸 크러쉬 한 매력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집순이로 쉴 때는 거의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필라테스, 권투, 웨이트 등 땀을 흠뻑 흘릴 수 있는 운동을 좋아하며 등산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우 '유해진'과 등산을 함께 한다고 했으며 단 둘이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지연의 과거사진과 열애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한지현 과거사진과 남동생

한지현 과거사진과 남동생 배우 한지현은 드라마 '치얼업'에서 도해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이정준, 한수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드라마 '펜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