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배우 신재하는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최치열 연구소 메인실장이자 매니저 지동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쇠구슬 범인'일지 정체가 궁금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모범택시 2'에서 온하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재하의 과거사진과 엄친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재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신재하 과거 아이스하키 선수 활동
3.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4. 신재하 화려한 연예인 인맥

1. 신재하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신재하 본명 신재하이며 나이 1993년 4월 2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구운초등학교, 정천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이며 키 17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2014년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수원시, 군대 군필이며 MBTI,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신재하 과거 아이스하키 선수 활동

신재하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에 아이스하키 선수 활동을 했으나 뮤지컬 무대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2014년 드라마 '피노키오' 배우 윤균상 아역 기재명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17년에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김민성 역으로 맡아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스하키 선수 활동을 해서 그런지 승부욕이 강하고 끈기가 있다고 하네요. 또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겨이었지만 성격을 바꾸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합니다. 

3.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신재하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가장 자신 있는 부위는 눈으로 쌍꺼풀 없는 눈이 맘에 든다고 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 아이스하키 선수 활동을 했고 평소에는 골프, 스노우 보드, 펜싱 등 여러 운동을 취미로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전국 모의고사 성적 상위 1.2%를 받아 인문계 고등학교에서 한림예교 뮤지컬과로 편입했다고 하네요.

4. 신재하 화려한 연예인 인맥

신재하는 배우 이종석, 정해인과 평소 친한 사이로 함께 여행을 자주 간다고 합니다. 절친 연예인은 배우 정은지, 지수, 엔, 이원근으로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가수 버즈 '민경훈'과는 축구를 함께 하는 사이며 평소 고민을 상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동글동글한 얼굴을 좋아하는 편이며 성격은 짓궂은 장난을 잘 맞받아 처 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재하의 과거사진과 엄친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재하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xtROM1KgdJY

신재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_jae_ha/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김선영 남편 이승원 결혼스토리 배우 김선영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조수희 역을 맡아 배우 장영남, 전도연, 정경호, 황보라, 허정도, 신재하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